[뉴스토마토 이종용기자] 농협은행은 최근 국내 쇼핑업종은 물론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최고 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ing카드(샵핑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샵핑카드는 신용카드 2종(일반, plus)과 체크카드 1종 등 총 3가지 종류 카드로 구성돼 있다. 고객은 이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각 카드별로 할인율과 서비스가 차등 제공된다.
샵핑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국내전용 8000원, 국내외겸용은 1만원으로 전국 주요 쇼핑업종 및 모든 해외가맹점에 대해 5% 할인이 적용되며, 놀이공원의 무료입장 또는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샵핑 신용카드 Plus는 연회비가 국내전용 2만3000원, 국내외겸용 2만5000원으로 전국 주요 쇼핑업종 및 모든 해외가맹점에 대해 7% 할인된다. 놀이공원의 무료입장 또는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월 1회 커피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샵핑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전국 주요 쇼핑업종 및 모든 해외가맹점에 대해 3% 할인이 적용된다. SMS휴대폰 바로알림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heumsketch.co.kr 또는 ttp://card.nonghyu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농협은행)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의중 금융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