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편의점 GS25가 알뜰 상품전을 진행한다.
GS25는 오는 26일까지 55종류 상품에 대해 1+1, 2+1, 3+3, 초특가, 3000원 균일가 등 기분 좋은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할인 행사는 GS25에서 매월 진행하는 5월 정기행사 상품 316종 외에 별도로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파격 할인을 진행하는 것으로 가정의 달 물가 낮추기를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GS25는 가족들이 나들이를 가거나 집에서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음료수, 라면, 김, 과자류, 가공우유, 냉장식품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마련했다.
GS25는 1+1 행사 16종, 2+1 행사 24종 등 고객의 관심이 높은 +1 행사 위주로 상품을 구성했다. 초특가, 균일가전 등 고객들이 알뜰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할인을 진행한다.
알뜰하고 맛있는 훈제 닭다리인 위대한 닭다리와 업계 최고 크기 냉장만두인 위대한 만두를 2+1으로 판매해 가족들이 푸짐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집에서 사용하는 세제와 샴푸 등 생활용품 3천원 균일가전 등 고객들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할인을 적용했다.
GS25는 파격 할인전 55개 상품에 대해 POP티머니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해 주며(음료수 제외), 제휴 통신사카드(LGU+, ollehCLUB) 15% 중복 할인이 가능해 고객들은 말 그대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편의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알뜰하고 푸짐하게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55개 상품에 대해 증정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느낄 수 있는 알뜰하고 푸짐한 행사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편의점 GS25가 알뜰 상품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GS리테일)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