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미미세일 서비스 론칭
2012-08-22 10:56:03 2012-08-22 10:57:08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신개념 구독서비스 전문 업체인 '미미박스'는 자사 상품기획자가 선정한 제품을 판매하는 미미세일 서비스를 마련한다고 22일 밝혔다.
 
미미세일은 미미박스의 여자박스와 남자박스를 통해 선보인 제품 중 호응도가 높았던 브랜드의 제품을 홈페이지(www.memebox.co.kr)에서 약 1주일 동안 특가로 판매하는 것이다.
 
미미박스는 유료 구독 신청을 하면 한 달에 한 번, 뷰티 및 스타일 전문가가 선정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박스를 배송하는 서비스다.
 
첫 제품으로 미미세일은 더말로지카(dermalogica)의 스페셜 클렌징 젤과 일본 코겐도(KoGenDo)의 클렌징 스파워터를 선보인다.
 
더말로지카 제품은 3월 여자박스, 6월 남자박스, 8월 스페셜박스에 구성돼 소비자 호응을 얻은 브랜드 상품이다.
 
특히 더말로지카 제품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베스트 계열에 올라와있는 인기제품이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미미세일을 통해 정가에서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이번 미미세일 서비스 시작을 통해 섭스크립션 커머스뿐만 아니라 큐레이션 커머스로까지 사업영역을 넓히고자 한다"며 "혁신적이고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진정한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