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섭스크립션 커머스(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미미박스'는 8월호 출시와 함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미미박스는 한달에 한번씩 전문가가 선정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한 박스를 배송해주는 신개념 구독 서비스로, 1개월 구독료는 1만6500원이다.

이달에 배송하는 미미박스에는 여름철 햇빛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보충과 모공 수축 등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담겨 있다.
기능성 썬크림인 '안나가스피 플라센타 선프로텍트 크림', 수분 공급형 알로에 베라 젤 '트로이아르케 A.G.T 하이드로겔', '듀이트리 트레할로스 아쿠아 마스크팩', '카오리온 모공팩', '참존 징코 내츄럴 클렌징 티슈' 등이다.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컬러라치의 네일스티커, 디어 제인 립스틱 등 여름철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함께 구성했다.
8월호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있다.
이달 미미박스에 동봉한 쿠폰으로 일명 '미미로또'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다.
1등에게는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가 브런치를 대접하고 12개월 구독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나머지 당첨자에게도 미미박스 구독권과 경품을 준다.
당첨번호는 오는 16일 미미박스 공식 홈페이지(www.memeb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미미로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를 직접 만날 기회가 생겨 정말 기쁘다"며 "미미박스는 앞으로도 각종 이벤트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해 다양한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