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어린이날 과자 무료로 드립니다"
2012-05-03 16:19:55 2012-05-03 16:20:19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농심(004370)은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신대방동 본사 앞 옥외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농심 사랑나눔맛차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행사를 열고 어린이들에게 과자와 음료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농심은 매년 방문객수가 늘어나는 것을 감안, 스낵과 음료 총 1만2000여개, 3000명 상당의 간식을 준비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우깡과 별따먹자, 카프리썬 등으로 간식 패키지를 꾸렸다.
 
아울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풍선아트 만들기, 너구리 인형과 함께 폴라로이드 기념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농심 본사 도연관 1층 강당에서 어린이 영화 '장화 신은 고양이'가 상영된다.
 
어린이날 인파가 몰리는 극장을 벗어나 쾌적한 환경에서 무료로 영화를 즐길 수 있어 행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농심은 어린이날을 맞아 본사 주차장을 무료로 지역민들에게 개방한다.
 
농심 본사를 비롯해 인근 보라매공원, 여의도공원 및 한강시민공원 등지를 찾는 가족 나들이객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매년 어린이날 주차장 전부를 무료 개방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매년 어린이날 농심본사 앞에서 맛있는 과자파티가 열린다는 소문은 이미 주부들과 아이들 사이에서 큰 화제"라며 "농심이 준비한 작은 정성이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행사 배경을 설명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