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출시
공기·물방울로 효과적인 치간 세정 효과
2012-03-28 15:26:16 2012-03-28 15:26:35
[뉴스토마토 정세진기자] 필립스전자가 공기와 물방울을 이용한 치간 세정기 소닉케어 '에어플로스'를 출시했다.
 
필립스는 28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에어플로스 론칭 행사를 열었다.
 
혁신적인 미세분사기술로 탄생한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는 치아 사이의 잔여 음식 찌꺼기나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필립스측은 에어플로스가 정기적인 치실 사용이 번거로운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구강 관리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제품은 한 스푼 이하의 물을 주입구에 넣은 다음, 치간에 대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치아 사이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치간 세정기이다.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미세 분사(초당 20m)해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사이를 강력하고도 부드럽게 세정한다.
 
양치질과 병행할 경우 칫솔만을 사용해 치아를 세정할 때보다 99%까지 더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하며, 치아 사이 잇몸 건강을 단 2주만에 부드럽고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고 필립스측은 설명했다.
 
또 60초 안에 빠르게 세정이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김영진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부사장은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는 실제로 치실을 보유한 다수의 사용자들이 사용에 불편함이 있어 정기적인 치간 세정에 한계가 있다는 소비자 조사를 토대로 개발된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임과 동시에 효과적인 세정력에 중점을 두었다”며, “이번 출시로 프리미엄 토털 구강 케어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2012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한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HX8111/02)의 권장소비자가는 19만9000원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