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대마다 달라지는 치킨집, 뜰까?
치킨 프랜차이즈 BBQ 오는 16일 서울 본점을 멀티 컨셉 카페로 선보여
2011-12-05 12:03:05 2011-12-05 12:04:43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토종 치킨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컨셉과 메뉴로 운영하는 신개념 멀티 컨셉 카페로의 변신을 선언했다.
 
제너시스BBQ는 기존 배달위주의 레귤러 매장과 소규모 카페 매장과는 또 다른 형식의 멀티 컨셉 매장으로 치킨요리와 식사, 디저트,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BBQ Café’를 마련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6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의 BBQ 본점을 시작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하거나 기존 매장을 리모델링 전환을 추진할 방침이다.
 
BBQ CAFÉ는 배달을 전문으로 하던 기존 BBQ 치킨 매장과 달리 매장 오픈 14시간 동안 운영 시간대별로 색다른 컨셉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오전과 점심시간에는 다양한 식사 메뉴 중심의 캐쥬얼 레스토랑, 오후 시간 대에는 출출할 때 즐길 수 있는 간식과 음료가 주가 되는 커피전문점, 저녁 시간에는 다양하고 푸짐한 요리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늦은 저녁에는 맥주와 칵테일·술안주를 내놓는 비어 바 등 시간대에 따라 주메뉴를 각기 다르게 선보이는‘멀티컨셉 카페’로 운영한다.
 
이에 후라잉이 주가 되던 기존의 치킨 메뉴 외에 식사류,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샐러드 등 최대 74가지 메뉴를 마련한다. 커피, 맥주, 칵테일, 와인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음료와 테이크 아웃용 메뉴도 별도 구성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BBQ Café 탄생으로 기존 생계형 창업 중심에서 투자형 창업 중심으로의 변화가 예상된다"며 "외식인구가 늘어나면서 급변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음식문화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