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하늬기자] SK플래닛의 모바일 IT 교육기관인 T아카데미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지역 제휴기관 공동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IT개발자 양성 교육기관이 서울에 편중돼 있어 지방 거주자들에게도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다.
이에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 충남, 대구 지역 제휴기관과 공동으로 개최하게 된다.
제휴기관으로는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충남문화산업진흥원,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한남대학교 등이 있다.
오는 25일 개최되는 첫 세미나인'제3회 부산 모바일 포럼'은 T아카데미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성공 전략'이라는 주제로 부산 동서대학교에서 진행된다.
대전 지역 세미나는 12월 1일 한남대학교에서 진행되고, 충남 지역 세미나는 12월 9일에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개최된다.
마지막으로 대구 지역 세미나는 12월 22일 대구 ICT Park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역 제휴기관 공동 세미나'는 각 지역의 앱 개발자와 앱 개발에 관심이 있는 사람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T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tacademy.co.kr) 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