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새 유니폼 입고 서비스 강화"
입력 : 2011-06-09 10:46:14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이 'Always with You'라는 슬로건으로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아시아나는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 카운터에서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을 비롯해 캐빈승무원, 공항서비스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 새로운 서비스 슬로건과  유니폼을 선보이는 행사를 가졌다고 9일 밝혔다.
 
◇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사진 중앙)이 新 유니폼을 착용한 아시아나항공 공항서비스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 사장은 "그랜드슬램 항공사에 안주하지 않고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새로운 슬로건과 유니폼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슬로건처럼 늘 고객과 함께하는 항공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나의 서비스 슬로건인 'Always with You'는 고객과 늘 함께 하는 항공사를 목표로 ▲참신(늘 설레는 마음으로 모시겠습니다) ▲정성(늘 가족처럼 모시겠습니다) ▲상냥(늘 밝은 미소로 모시겠습니다) ▲고급(늘 귀하게 모시겠습니다)의 4가지 서비스 공약으로 이루어져 있다.
 
항공서비스부분 유니폼은 한국적 색채 장색과 비슷한 색상에 색동 문양 넥타이, 스카프 등으로 제작됐다.
 
아시아나는 이번 서비스 슬로건 선언식을 계기로 공항 탑승수속 단축 등 특화서비스를 더욱 강화시킬 계획이다. 
 
뉴스토마토 윤성수 기자 yss0128@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윤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