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송주연기자] 이번 시간은 잡아라 일자리 시간입니다.
매주 한 곳씩 인재를 찾고 있는 우수한 중소벤처기업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할 기업은 내부정보유출방지 전문기업 '닉스테크'입니다.
닉스테크는 은행 등과 같은 금융기관이나 공공기관, 기업 등에 중요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보안 솔루션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근 정보유출 문제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면서 정보 보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닉스테크는 탄탄한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매출은 115억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160억 매출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그럼 박동훈 대표가 직접 전하는 닉스테크 소개 한번 들어볼까요.
닉스테크는 지금까지 기업이나 기관 등의 데스크탑 pc용 보안솔루션을 개발해 판매해왔는데요, 앞으로는 개인과 같은 일반사용자를 위한 개인 정보보호 제품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닉스테크의 미래 비전 들어보시죠.
정보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닉스테크의 성장이 기대되는데요, 그러면 닉스테크는 어떤 인재를 찾고 있는지 함재춘 부장의 얘기 들어보겠습니다.
네. 닉스테크는 직원들에게 꼭 필요한 부분에 대한 실질적인 복지제도를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직원들이 직접 전하는 닉스테크 자랑 한번 들어보시죠.
네 그럼 닉스테크의 채용모집 요강 살펴보겠습니다.
닉스테크는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기술지원 분야의 엔지니어, 기술영업 분야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 모두 신입과 경력 직원을 같이 채용하고 있는데요, 신입의 경우 컴퓨터/전산/정보통신/정보보호 관련학과 졸업자 및 교육이수자, 관련 프로그래밍 언어를 다룰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오는 11일 토요일까지 원서접수 마감입니다. 정보보안 분야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닉스테크에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네, 다음은 한주간 채용정보입니다.
먼저 일자리 전문 포털, 잡코리아와 인크루트가 추천하는 마감 임박 채용소식입니다.
잡코리아가 추천한 10곳의 채용정보부터 보시죠.
모나미와 일양약품이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두 모집하고 있습니다. 하이닉스 반도체는 유틸리티 기술 분야 신입사원을,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방송통신협력신 연구직원을 모집 중입니다.
경동제약은 무역과 회계팀 직원을 채용중이고요, 케이티하이텔, 함소아한의원, 하이프라자, 메리츠화재해상보험에서도 신입과 경력 직원을 모집 중입니다.
다음은 인크루트가 소개한 10곳입니다.
인크루트는 다양한 모집직종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먼저 크라운해태제과는 영업관리 부문을 포함해 신입직원을 채용 중입니다. 또 sk에스엠은 해상인력을 lg에릭슨은 R&d분야 직원을 모집 중이빈다. 알토는 영업, 구매 등의 경력직원을 모집하고 있네요.
kb국민은행은 전 부문의 인턴을 모집 중이고요, 그밖에 신한생명, 한림포스텍, 심플렉스인터넷 등이 각 분야 신입과 경력 직원을 찾고 있습니다. 마감이 임박한 기업들도 눈에 띄는데요, 놓치지 마시고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네 오늘 제가 준비한 채용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다음 주에도 알찬 기업소식과 채용정보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