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동양종금증권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들의 올바른 경제 개념과 소비 습관 정립을 위한 '동양 자녀사랑 경제캠프'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경제캠프는 오는 8월1일부터 8월24일까지 서울, 일산, 지리산, 경주 총 4곳에서 진행하고 7월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받는다.
'동양 자녀사랑 경제캠프' 참가 대상은 동양종금증권 우수고객과 당사 어린이 금융 상품인 자녀사랑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자녀사랑펀드, 우리아이꿈나무적립식랩, 자녀사랑사전증여신탁 가입고객이다.
이번 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회당 120명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2박3일 동안 8인 1조의 체험식 조별 활동 프로그램은 물론 CMA, 주식, 펀드, 보험 등 각 금융상품 투자의 기본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학습으로 구성돼 있다.
동양종금증권은 캠프 기간동안 실시간 인터넷 방송과 댓글 운영을 통해 학부모가 마치 캠프 현장에 있는 듯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과 캠프진행 상황을 상시 문자로 알리는 '부모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승철 동양종금증권 마케팅팀장은 "기존의 강의식 교육에서 벗어나 소수의 조별 체험활동으로 어린이들이 협동정신을 기르는 것은 물론 경제금융 상식을 높이고 올바른 투자 개념을 함양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캠프일정은 1차 서울 도봉숲속마을(8/1~8/3), 2차 지리산 한화콘도(8/5~8/7), 3차 경주 교육문화회관(8/9~8/11), 4차 일산 동양인재개발원(8/22~8/24) 순으로 진행된다.
캠프 신청은 오는 7월15일까지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
www.MyAsset.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고, 7월21일 참가 어린이를 추첨해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동양 자녀사랑 경제캠프'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 1588-2600 또는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