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2026-01-21 10:01:32 2026-01-21 10:01:32
(사진=CJ푸드빌 제공)
 
[뉴스토마토 이혜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프리미엄 라인으로는 안심과 등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와 인기 스테이크 부위 3종을 담은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 깊은 풍미의 엘본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살치살로 구성된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를 선보입니다. 모든 스테이크 세트에는 빕스 셰프의 스페셜 레시피가 담긴 특제 소스와 시즈닝이 포함됐습니다.
 
합리적인 구성의 선물세트도 준비했습니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인 안심, 등심, 채끝 3종 구성의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를 비롯해 부드러운 살치살과 고소하고 쫄깃한 부채살을 함께 담은 '스페셜 스테이크 세트',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 폭립과 훈제 연어를 조합한 '베스트 간편식 세트' 등도 있습니다.
 
빕스 설 선물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음달 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2%의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배송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9일 예약 지정일에 맞춰 진행됩니다. 매장 구매 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사전 문의가 필요합니다.
 
한편, 빕스 명절 선물세트는 명절 시즌마다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추석에는 전년 대비 판매량이 40% 이상 증가하며 출시 이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셰프가 엄선한 빕스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구성부터 맛의 완성도까지 빕스의 노하우를 담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중한 분들께 빕스의 맛과 분위기를 담은 특별한 순간을 선물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혜현 기자 hy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