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 출시
2023-09-27 15:29:47 2023-09-27 15:29:47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코웨이(021240)가 탄탄한 지지력과 뛰어난 위생성을 갖춘 '코웨이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는 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탄탄한 '엑스트라 하드(Extra Hard)' 경도가 적용돼 몸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코웨이의 '시그니처 독립 스프링'이 인체 곡선에 따라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킵니다. 
 
이 제품은 최적의 매트리스 높이 설계로 사용 안전성을 더했습니다. 자사 매트리스 중 가장 낮은 높이(260mm)인 이 제품은 뒤척임이 많거나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더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코웨이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를 통해 4개월마다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약정 기간 중 1회 커버를 새 것으로 교체해줍니다.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는 탄탄한 지지력과 뛰어난 위생성 덕분에 장시간 수면하는 성장기 자녀에게 최적인 제품이라고 코웨이 측은 설명했습니다. 긴 수면 시간 동안 허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올바른 자세로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과자 부스러기, 음료 등으로 인한 생활 오염이 자주 발생하더라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한창 성장하는 자녀용 침대를 고민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렌탈료의 부담을 낮춘 신제품 매트리스를 기획했다"며 "성인보다 골격의 변화가 빠르게 오는 자녀의 신체를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언제나 세탁 가능한 커버로 위생성을 높인 만큼 자녀용 매트리스로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코웨이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