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 선보인다
'국민 선물' 스팸에 상생·웰니스 트렌드까지
2023-09-25 06:00:00 2023-09-25 06:00:00
CJ제일제당이 추석을 맞아 더욱 다양해진 구성의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입니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상생, 웰니스 등에 맞는 새로운 제품들이 포함돼 눈길을 끕니다.
 
CJ제일제당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올해 '제일명인'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하며 대한민국 식품명인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생산은 중소기업이 맡고, CJ제일제당은 제품 콘셉트 기획, 디자인 및 유통 등을 담당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총 4종으로 △최순희 명장의 '제일명인 예천참기름' △임화자 명인의 '제일명인 한우육포' △유영군 명인의 '제일명인 조청한과 1·2호' 입니다. 국내에 단 한명만 있는 육포 명인과 참기름 명장의 제품 등을 선물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CJ제일제당은 명절 스테디셀러인 '스팸 선물세트'도 올해 물량을 늘렸습니다. 카놀라유와 스팸으로 구성된 '스팸복합 1호'·'스팸복합 5호'는 실속 있는 구성으로 올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프리미엄 세트인 '최고의 선택 프리미엄호', '블랙 라벨' 등도 좋은 반응이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저렴한 제품도 주목할만합니다. 백설 콩기름, 요리올리고당, 사과식초 등 요리 소재 중심으로 구성한 '심플쿠킹세트 1호'와 '비비고 토종김 5호'는 1만원대로 출시돼 고물가 시대에 좋은 반응이 예상됩니다. 특히 김세트와 유세트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롭게 리뉴얼 해 선물세트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올해도 이어지고 있는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한뿌리 흑삼진 녹용스틱', '석류콜라겐 젤리' 등 건강 선물세트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한뿌리 흑삼진 녹용스틱은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이 적용된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과 뉴질랜드 최상위 등급인 SAT 등급 녹용을 담았으며, '석류콜라겐 젤리'는 과즙 100%의 석류 농축액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젤리 스틱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특별함과 실속을 모두 갖춘 선물세트로 명절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AD
 
(사진=CJ제일제당)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