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투자자문, ‘반도체 강세와 물가상승 둔화 기대감, 하반기 강세장 나올까?’ 6월 유튜브 일정
토마토투자자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2023-06-02 16:19:46 2023-06-02 16:19:46
 
토마토투자자문이 6 유튜브 일정을 발표했다.
 
토마토투자자문은 매월 유튜브를 통해 운용역들의 시장전망과 투자전략을 개인투자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상반기를 지나 하반기 주식 시장의 증시 전망이 어떻게 것인지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허나 이번 하반기 증시 전망이 반도체 감산 재고 소진에 따른 미래 실적 개선 기대감으로 인한 업황 시그널과 물가상승 둔화 미국의 기준 금리 인하로 강세장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이다.
 
과연 2023 하반기에는 강세장을 기대할 있을까?
 
앞선 주제를 바탕으로 6월의 증시 전망에 대해 토마토투자자문이 유튜브를 통해 매주 시장상황과 투자전략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과 안내는 토마토투자자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있다.
 
유튜브는 별도 사전신청없이 토마토투자자문 유튜브에서 누구나 시청 가능하고 구독과 알림 신청을 하면 영상 업로드 라이브 진행시 시작 알림도 받을 있다.
 
전화 문의 : 02-2128-3300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