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박서준-이지은-이병헌 감독 ‘드림’, 안 볼 자신 없는 황금 라인업
2023-03-14 11:57:33 2023-03-14 11:57:33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박서준 그리고 이지은 여기에 극한직업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드림’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제작: ()옥토버시네마) 이 드디어 개봉을 합니다. ‘드림은 개봉일 확정과 함께 영화의 내용과 흐름 그리고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는 런칭 포스터 그리고 극중 등장하는 드림팀 명단을 발표하는 영상을 14일 공개했습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이지은)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얘기를 그립니다.
 
 
 
1626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극한직업에 이어 뜨거운 팬덤을 형성했던 드라마 멜로가 체질까지 특유의 찰진 대사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 공감대를 자극하는 스토리로 호평 받은 이병헌 감독이 4년 만의 스크린 신작 드림을 선보입니다. 2010년 대한민국이 첫 출전했던 홈리스 월드컵 실화를 모티브로 새롭게 창작된 드림은 매 출연작에서 인생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대세 배우 박서준 이지은의 첫 만남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읍니다. 여기에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양현민 홍완표 허준석에 이르기까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합세해 완벽한 드림팀을 완성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드림런칭 포스터는 초록의 그라운드 위로 경기 시작을 앞두고 축구공을 중심으로 선수들이 발을 맞대고 있는 비주얼로 경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또한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드림팀 명단 발표 영상은 올해 가장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캐릭터 군단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입니다. 개념 없는 감독홍대역의 박서준과 열정 없는 PD ‘소민역의 이지은은 관객의 공감대를 자극할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로 변신, 모두가 기다려온 꿈의 조합이 발산하는 신선한 에너지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여기에 올드보이환동역의 김종수, 핵궁뎅이효봉역의 고창석, 반칙왕범수역의 정승길, 한국산 호랑이인선역의 이현우, 앵그리 키퍼문수역의 양현민, 밀림의 왕영진역의 홍완표, 긍정파워 사무국장인국역의 허준석까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라인업으로 완성된 드림팀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활약을 펼치며 대체 불가한 시너지를 발산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병헌 감독과 박서준 이지은을 비롯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의 국대급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드림은 다음 달 26일 개봉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