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로 돌아온 안재현 "대본에 눈 떼고 싶지 않아"
2023-03-07 11:22:08 2023-03-07 11:22:0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를 통해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배우 안재현이 애정 담긴 소감을 전했습니다.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입니다.
 
안재현은 극 중 탄탄한 집안과 뛰어난 실력을 갖춘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 공태경 역을 맡았습니다. 공태경은 가족이란 피곤한 굴레를 굳이 만들고 싶지 않아 ‘비혼주의’를 평온하게 유지하던 중 오연두(백진희 분)를 만나면서 예기치 못한 상황과 부딪치는 인물입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안재현은 “시놉시스와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 머릿속에서 작품 상황이 선명하게 잘 그려져 읽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며 작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대본에서 손과 눈을 떼고 싶지 않은 것이 ‘진짜가 나타났다!’의 매력”이라고 말하며 작품의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또한 안재현은 “공태경이 보기에는 딱딱해 보이지만 속은 부드러운 ‘겉바속촉’의 매력이 있다. 부족함 없는 인물로 보일 수 있지만, 오히려 의지할 곳이 없어 감정표현에 인색한 안쓰러운 캐릭터”라고 공태경 역의 매력 포인트를 어필했습니다.
 
안재현은 자신이 연기할 ‘공태경’ 캐릭터 키워드와 관련 ‘단호함’, ‘의지’, ‘강강약약’으로 소개했습니다. 그는 “공태경은 자기 생각을 굽히지 않는 단단함이 있다. 어떤 일이든 쉽게 끌려가지 않고 자기 의지대로 행동하는 모습도 있고,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겐 약해 ‘강강약약’이 공태경과 어울린다”라고 세 가지 키워드를 꼽으면서 맡은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재현은 “따뜻하고 시원한 봄 향기를 담은 ‘진짜가 나타났다!’가 여러분을 곧 찾아갈 것”이라고 인사말을 남겼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사진=빅토리콘텐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