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교원 '도요새 프리패스' 중국어 기초 단계 확대
'A과정 뿌뿌까오' 단계 신설
2023-02-02 11:20:00 2023-02-02 13:40:54
[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교원이 'A과정 뿌뿌까오 단계'를 선보이며 도요새 중국어 커리큘럼을 확장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중국어 초보자가 기초 단계를 탄탄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교원 도요새 중국어 학습지는 유아 5세부터 성인까지가 대상입니다. 도요새 프리패스를 구매하면 학습 기간 구애 없이 학습할 수 있습니다. 도요새 중국어는 A부터 D 과정까지 준비돼, 중국어 기초부터 상황별 표현력 강화, 실전 회화까지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 학습지는 놀이하듯 중국어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3D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인터랙티브북 등 프리미엄 콘텐츠가 도입됐습니다.
 
교원 도요새 중국어 A과정 뿌뿌까오 이미지. (사진=교원)
 
교원 도요새 중국어는 현지 명문대 교수와 국내 중국어 교육 전문 연구진이 공동 개발하고 감수 받아 완성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교원 도요새 중국어 'A과정 뿌뿌까오'는 총 26주 과정입니다. A과정 학습 내용을 예복습해 차근차근 중국어 실력을 올릴 수 있게 구성됐습니다. 기초 단계인 A과정과 함께 'A과정 뿌뿌까오' 학습을 마치면 중국어 기초 의사소통 표현부터 회화까지 익힐 수 있습니다.
 
도요새 중국어 A과정 뿌뿌까오는 총 3단계로 구성됐습니다. A과정 1단계를 마치고 2단계 진입이 예정된 학습자가 뿌뿌까오 1단계를 학습하는 식입니다. 뿌뿌까오는 '한 걸음 한 걸음 높이 올라간다'는 뜻입니다.
 
도요새 상품 유형은 스탠다드와 프리패스 등 2가지입니다. 스탠다드는 전체 과정에 해당하는 콘텐츠와 교재 등을 약정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요새 프리패스는 전체 과정에 해당하는 콘텐츠와 교재를 일시 구매해 학습 기간에 제한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교원 관계자는 "교원 도요새 중국어는 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북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콘텐츠로 구성돼 중국어 공부를 쉽고 재밌게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한 중국어 학습지"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교원 도요새 중국어 A과정 뿌뿌까오 단계와 함께 공부하며 차근차근 중국어 실력을 쌓아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