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서울드래곤시티, ‘프레스티지 클럽’ 멤버십 론칭
객실·식음 업장·피트니스 등 풀 스펙트럼 혜택
2023-01-04 10:28:29 2023-01-04 10:28:29
서울드래곤시티 ‘프레스티지 클럽’ 멤버십(사진=서울드래곤시티)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16일 신규 멤버십 ‘프레스티지 클럽(Prestige Club)’을 론칭하며 멤버십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2019년 2월 ‘SDC 멤버십’ 3종을 처음 출시한 이후 식음형 멤버십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지속해서 멤버십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12월 기준 멤버십 전체 회원 수가 전년 대비 70% 증가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멤버십을 새롭게 론칭하며 신규 회원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프레스티지 클럽’ 멤버십은 객실, 식음 업장, 피트니스 이용권 등 풀 스펙트럼 혜택으로 구성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최상위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객실 숙박권 1매, ‘노보텔 스위트’ 객실 숙박권 2매를 포함해 4개 호텔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객실 할인권 6매를 제공한다.
 
미식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다이닝 ‘FEI 페이’ 2인 식사권과 레스토랑 5만원 이용권 10매 등 총 7가지의 식음 혜택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당일 객실 최저가에서 10% 할인’ 등 상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멤버십 회원은 연회비의 2배에 달하는 혜택을 누리며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해당 기간에 결제한 고객에게는 ‘FEI 페이’ 5만원 바우처를 선착순으로 추가 지급한다. ‘프레스티지 클럽’ 멤버십은 연 220만원에 가입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4개 호텔과 12개의 식음 업장이 모여 있는 호텔플렉스인 만큼 멤버십 회원에게 주어지는 선택지와 혜택이 다양하다”며 “프레스티지 클럽 멤버십은 서울드래곤시티에 로열티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 압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