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웨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취약계층 아동 지원 기부금 전달
2022-12-09 15:42:41 2022-12-09 15:42:41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코웨이(021240)가 G마켓-옥션과 함께 진행한 '취약 계층 아동 지원 기부 캠페인'으로 모은 기부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8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찾아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6965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조제석 코웨이 온라인사업팀장, 박혁 G마켓 구독·렌탈서비스팀장 등이 참석했다.
 
취약 계층 아동 지원 기부 캠페인은 코웨이와 G마켓-옥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착한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한 캠페인으로, G마켓-옥션에서 코웨이 제품을 렌탈하면 코웨이가 건당 3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코웨이는 올해 총 세 차례 기부 캠페인을 통해 이번 성금을 적립했다. 지난 1월과 5월에 진행된 캠페인 기부금은 취약계층 아동 신학기 지원과 보육비 지원을 위해 전달됐다. 9월 진행된 캠페인 기부금은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에 사용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기부 캠페인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고 마음을 모아주신 덕분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었다"며 "코웨이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웨이가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취약계층 아동 지원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진=코웨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