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웅진씽크빅, 에듀윌과 정보보안·IT 인재육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2-11-28 16:22:44 2022-11-28 16:22:44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웅진씽크빅(095720)이 에듀윌과 정보보안 및 IT 인재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IT·정보보안 분야의 전문가 양성 콘텐츠 비즈니스 활성화를 도모하고, 웅진씽크빅에서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에 협업 콘텐츠를 독점으로 선보인다.
 
이날 웅진씽크빅은 현직 화이트해커가 직강하는 실전·실무 위주로 구성된 '에듀윌 화이트해커' 과정을 공개했다. 게임해킹, 네트워크 이론, 악성코드 제작 등 정보보안 전문 직무를 위한 커리큘럼으로 마련된 총 14개 강의가 순차 오픈된다.
 
이 외에도 유데미에서는 에듀윌의 정보보안 관련 양질의 강의를 온라인 콘텐츠로 지속 서비스할 계획이다. 에듀윌에서는 '에듀윌 IT 아카데미'를 통해 동일한 강사의 심화학습 과정을 오프라인 현장 강의로 연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정보보호분야가 차세대 전략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꿈꾸는 많은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 과정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웅진씽크빅이 에듀윌과 정보보안 및 IT 인재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웅진씽크빅)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의중 금융증권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