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정지선 현대백화점 회장 "고인과 유가족들께 깊은 사죄"
현대백화점, 사과문 발표…"어떤 책임도 회피 않겠다"
2022-09-26 16:35:45 2022-09-26 17:03:43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이 26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현장에서 화재사고 관련 사과문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정지선 현대백화점(069960)그룹 회장이 26일 오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와 관련해 사과문을 내고 사죄의 뜻을 밝혔다.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45분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화재는 발생 7시간 여만에 완전 진압됐지만, 이번 사고로 지금까지 최소 4명이 숨졌다. 
 
이날 오후 4시 정 회장은 사과문을 통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에서 발생한 지하 주차장 화재 사고로 유명을 달리 하신 고인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와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고 말했다. 
 
이어 "화재 사고로 입원중이신 직원분과 지역주민들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며 "입원 중이신 직원분이 하루 속히 건강을 회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또 정 회장은 "저희 현대백화점은 이번 사고에 무거운 책임감을 통감하며, 사고의 수습과 정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관계 당국에 최대한 협조할 것"이며 "향후 경찰서, 소방서 등 관계 당국의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어떠한 책임도 회피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정 회장은 "다시 한번 이번 화재 사고로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과 지역 주민 여러분들께 거듭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