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차-BTS, 2022 월드컵 캠페인 송 공개
23일 18시, 'Yet To Come(Hyundai Ver.)' 발매
2022-09-22 10:06:35 2022-09-22 10:06:35
[뉴스토마토 황준익 기자] 2022 FIFA 월드컵을 앞두고 현대차(005380)와 방탄소년단(BTS)이 '세기의 골(GOTC, Goal of The Century)' 캠페인 송을 공개한다.
 
현대차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멜론,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세기의 골 캠페인 송 공식 음원을 발매하고, 동시에 현대차 글로벌 유튜브 채널 '현대월드와이드'에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와 방탄소년단(BTS)이 '세기의 골(GOTC, Goal of The Century)' 캠페인 송을 공개한다.(사진=현대차)
 
이와 관련해 현대차는 이날 오전 8시 1분가량의 뮤직비디오 선공개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였다.
 
세기의 골은 현대차가 2022 월드컵을 맞아 지난 4월부터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BTS는 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현대차가 이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출범시킨 '팀 센츄리'의 멤버다.
 
세기의 골 캠페인 송 'Yet To Come(Hyundai Ver.)'은 지난 6월 BTS가 발매한 앨범 'Proof'의 타이틀 곡 'Yet To Come(The Most Beautiful Moment)'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특히 현대차와 BTS는 '지금보다 더 멋진 최고의 순간이 있을 것'이라는 원곡의 메시지가 '세기의 골 달성을 위해 모두가 연대한다면 보다 나은 미래가 올 수 있다'는 캠페인의 주제와 일맥상통한다는 점에서 이 곡을 선정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BTS는 음악의 힘을 통해 우리 사회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끄는 메신저 역할을 하고 있다"며 "캠페인 송 제작과 틱톡 챌린지 등 BTS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계기로 전 세계인이 지속가능성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즐겁게 화합하고 서로 힘을 보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준익 기자 plusik@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