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프리즘, 세이지우드 홍천 '골프라운딩 패키지' 선봬
오늘 저녁 라방…'라이브 한정 패키지' 최대 45% 할인
2022-09-20 12:55:13 2022-09-20 12:55:13
세이지우드 홍천 수영장 전경(사진=프리즘)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PRIZM)은 자체 호텔 라이브 방송 체크인에서 '세이지우드 홍천'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에 진행되는 11번째 프리즘 체크인 라이브 방송은 객실에 골프 라운딩, 조식, 사우나, 피트니스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세이지우드 홍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세이지우드 홍천은 해발 765m의 청정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강남에서 1시간 20분만에 도착 가능한 접근성 좋은 럭셔리 호텔이다.
 
프리즘은 세이지우드 홍천과 준비한 체크인 방송에서 고품격 프라이빗 객실과 함께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특히, 프리즘에서만 선보이는 상품인 '골프라운딩 패키지'는 로얄 스위트와 프레스티지 스위트 각 30객실 한정이며 해발 765m 자연 속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골프 라운딩(18홀, 4인)과 함께 조식, 사우나,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만 선보이는 '라이브 한정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로얄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각 50객실 한정 판매되며 최대 45% 할인가로 선보인다. 주니어 스위트는 2인, 로얄 스위트와 프레스티지 스위트는 4인 이용 혜택으로 모두 조식은 물론,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다.
 
프리즘은 이외에도 온전한 휴식만 원하는 투숙객을 위한 '룸 온리 패키지'도 준비했다. 로얄 스위트와 프레스티지 스위트 객실 이용권과 함께 4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전 프리즘 앱에 라이브 알림 신청을 할 경우 생방송에서 세이지우드 CC 홍천 18홀 그린피 4인 이용권 또는 PXG 스몰 로고 더블 패널 캡을, 생방송 중 댓글로 실시간 구매 인증을 하는 고객에게는 세이지우드 홍천에서 사용 가능한 F&B 바우처 10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가 종료된 후 9시부터는 라이브 슬라이드 경매 방송이 시작된다. 경매에 나오는 상품은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펜트하우스 패키지'로 6인 투숙이 가능한 프레스티지 펜트하우스 1박 이용권과 함께 세이지우드 CC 홍천 18홀 그린피 4인 이용권, 웰니스 센터 내 모든 액티비티, 6인 조식 등이 포함된다. 정가 800만원 이상의 이번 패키지는 300만원부터 입찰이 시작된다.
 
유한익 알엑스씨(RXC) 대표는 "이번 세이지우드 홍천 패키지를 통해 투숙객들이 청정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골프 라운딩, 수영, 사우나 등 스포츠케이션을 즐기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