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SNL 코리아’ 제작진이 뭉친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가 20일 저녁 8시 공개를 확정하고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한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의 인기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는 MBTI가 L.O.V.E인 대학생들의 저세상 캠퍼스 러브 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사랑을 시작한 대학생들의 리얼리티를 찐하게 담아내 현실 웃음을 터트리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를 탄생시킨 ‘SNL 코리아’의 제작진과 뜨거운 신드롬의 주역 권혁수, 주현영이 20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로 돌아온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사랑이 필요한 20학번 복학생 ‘혁수’와 사랑에 눈먼 22학번 신입생 ‘현영’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캠퍼스 러브 스토리다. 평범지수 100%의 흔남 20학번 복학생 권혁수와 찍으면 직진하는 직진녀 22학번 신입생 주현영을 중심으로 과연 어떤 새로운 러브 스토리가 펼쳐질지 기대되는 가운데, 함께 공개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다시 만나는 반가운 얼굴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환상의 호흡으로 킹받는 로맨스를 그려낼 권혁수, 주현영부터 진정한 벤츠남으로 돌아온 혁수의 찐친 김원훈, 그리고 이번 시리즈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뉴페이스 임소윤이 갓생사는 K-장녀 신입생 역으로 또다른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빼놓을 수 없는 레전드 크루 김민교와 정이랑이 시리즈에 새로 합류해 대학생 못지않은 어른들의 강렬한 멜로 전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캠퍼스 로맨스물로 자리잡을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20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 주현영, 권혁수, 김원훈, 임소윤, 김민교, 정이랑. (사진=쿠팡플레이)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