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추석 연휴, 온가족이 '타이탄' 보고 TV노래방도 간다
씨앤앰 디지털케이블, 한가위 특집 이벤트
2010-09-17 19:20:56 2011-06-15 18:56:52
추석 연휴 기간동안 케이블TV방송사들이 고객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수도권 최대 케이블 방송사인 씨앤앰 등 디지털케이블TV는 한가위 연휴 기간 동안 최신 영화나 비디오,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주문형비디오(VOD)로 시청하거나 TV노래방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경품 이벤트 대상이 되는 방송프로그램은 워너브라더스의 '타이탄' 등 최신 고화질(HD)영화나 화제의 미국드라마 '스파르타쿠스', 정철영어TV 등이다.
 
씨앤앰은 "추석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최신 HD 영화를 즐기거나 영어 공부를 하거나 일가친척들과 노래방을 즐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각 케이블방송사는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워너 브라더스 HD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VOD는 워너 브라더스에서 제작한 (HD)셜록홈즈, (HD)인빅터스, (HD)발렌타인데이, (HD)블라인드사이드, (HD)타이탄, (HD)나이트메어 등 6개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VOD를 구매한 시청자 중 1명에게 애플 아이폰4 (16G) 1대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씨앤앰 홈페이지(www.cnm.co.kr)과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choice.co.kr)를 통해 발표한다.
 
케이블방송사들은 또 ‘스파르타쿠스 VOD’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청구금액 기준으로 스파르타쿠스 VOD를 가장 많이 구매한 시청자 1등 1명에게 LG X캔버스 3D TV 42인치를, 2등 2명에게 LG X캔버스 LED TV 42인치를 증정한다.
 
3등 5명에게는 삼성전자 센스 노트북을, 4등 10명에게는 삼성 블루(VLUU) 디지털카메라는 선물한다.
 
스파르타쿠스 VOD 이용방법은 ‘씨앤앰 리모콘 메뉴버튼→드라마VOD→미드→스파르타쿠스’이며, 이벤트 공모에는 스파르타쿠스(SD/HD)와 스파르타쿠스_무삭제판(SD/HD) 모두가 포함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씨앤앰 홈페이지(www.cnm.co.kr)과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choic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난 15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정철영어TV' VOD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도 정철 사이버 강좌 종합세트 180일 무료 이용권이나 정철 사이버 강좌 30일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금영TV노래방도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케이블방송용 금영TV노래방에서 가장 많이 노래를 부른 고객 1명에게 50만원 상품권 증정하고, 2등 1명에게는 아이팟 터치, 3등 1명에게는 디지털 카메라를, 4등 1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5000원 기프트콘을, 5등 100명에게 끌레도르 에스프로소 바 기프트콘을 각각 선물한다.
 
오는 30일까지 씨앤앰디지털케이블TV가입자라면 ‘Joy & Life’ 메뉴 안의 'TV노래방'에서 노래를 즐기면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결과는 다음달 29일 TV노래방 이용안내에서 발표한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