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추천영화)‘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외 4편
2022-05-06 12:10:00 2022-05-06 12:10:00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대 수혜를 받았다. 역시 마블이란 수치가 나왔고, 이는 극장가 심야 영업시간 제한 해제 그리고 상영관 내 취식 가능과 좌석간 거리두기 해제 이후 가장 높은 관객 점유율로 그 위력을 증명했다. 이미 그에 앞서 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도 스크린을 뚫을 기세였다. 개봉 전 사전 예매로만 100만이 넘는 관객을 끌어 모았다. 개봉 전략도 주효했다. 5 4일 개봉 이후 5일부터 이어지는 징검다리 연휴를 선점했다. 개봉 2일 만에 177만을 끌어 모았다. 이번 주말 관객까지 포함하면 개봉 첫 주에만 코로나19’ 이후 흥행 신기록은 확실해 보인다. ‘코로나19’ 이전까지로 봐도 이 정도 흥행 수치는 쉽게 보지 못했다. 어떤 이유에서든 극장가의 활력이 돌아왔다. 영화계 전체로 보자면 분명 긍정적인 신호다. 관객들이 스크린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6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주연: 베네틱트 컴버배치, 엘리자베스 올슨, 베네딕트 웡
감독: 셈 레이미
개봉: 54
누적 관객 수: 1778209
 
지금껏 본 적 없는 마블의 극한 상상력. 광기의 멀티버스가 깨어난다. 끝없이 균열되는 차원과 뒤엉킨 시공간의 멀티버스가 열리며, 오랜 동료들, 그리고 차원을 넘어 들어온 새로운 존재들을 맞닥뜨리게 된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 속, 그는 예상치 못한 극한의 적과 맞서 싸워야만 하는데.
 
토마토 추천평: 대 혼돈에 빠진 마블의 재미 or ‘저 사람은 누구야?’
토마토 별점: ★★★★
 
 
배드가이즈
 
주연: 샘 록웰, 마크 마론, 크레이그 로빈슨
감독: 피에르 페리펠
개봉: 54
누적 관객 수: 146006
 
작전 설계부터 금고 해제, 해킹, 액션, 위장까지 완벽한 팀플레이를 펼치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한순간의 실수로 체포된다. 하지만 그들도 착해질 수 있다는마멀레이드 박사의 주장으로 나쁜 녀석들은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에 투입되고, 이들은 다시 한번 자유의 몸을 위해 태어나 처음으로 바른 생활에 도전하게 되는데.
 
토마토 추천평: 그 영화보다 쬐끔더 재미있던데
토마토 별점: ★★★★
 
 
 
극장판 엉덩이 탐정: 수플레 섬의 비밀
 
감독: 자코 아키후미
개봉: 55
누적 관객 수: 63234
 
1년 내내 바람이 부는수플레 섬에 괴도 유의 예고장이 도착했다. 그의 목표는 섬의 보물인바람의 길잡이’.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 견공 경찰서 일행은수플레 섬에 방문해루루를 만난다. 늘 바깥 세상을 동경하는루루는 하늘을 자유자재로 누비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예고된 보름달이 뜨는 밤, 엉덩이 탐정 일행은바람의 길잡이를 지키기 위해 나서는데.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주연: 설경구, 천우희, 문소리
감독: 김지훈
개봉: 4 27
누적 관객 수: 303976
 
명문 한음 국제중학교 학생김건우가 같은 반 친구 4명의 이름이 적힌 편지를 남긴 채, 의식불명 상태로 호숫가에서 발견된다. 병원 이사장의 아들도윤재’, 전직 경찰청장의 손자박규범’, 한음 국제중학교 교사의 아들정이든’, 그리고 변호사강호창’(설경구)의 아들강한결’. 가해자로 지목된 아이들의 부모들은 자신의 권력과 재력을 이용해 사건을 은폐하려고 한다. 하지만, 담임 교사송정욱’(천우희)의 양심 선언으로 건우 엄마(문소리) 또한 아들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알게 된다.
 
토마토 추천평: 우린 모두 악마를 보았다
토마토 별점: ★★★★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주연: 에디 레드메인, 주드 로, 매즈 미켈슨
감독: 데이빗 예이츠
개봉: 4 13
누적 관객 수: 1129025
 
1930년대, 2차 세계대전에 마법사들이 개입하게 되면서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힘이 급속도로 커진다. 덤블도어는 뉴트 스캐맨더에게 위대한 마법사 가문 후손, 마법학교의 유능한 교사, 머글 등으로 이루어진 팀에게 임무를 맡긴다. 이에 뉴트와 친구들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추종자들, 그의 위험한 신비한 동물들에 맞서 세상을 구할 거대한 전쟁에 나선다. 한편 전쟁의 위기가 최고조로 달한 상황 속에서 덤블도어는 더 이상 방관자로 머물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고, 서서히 숨겨진 비밀이 드러나는데.
 
토마토 추천평: 팬들에게만 축복일 뿐
토마토 별점: ★★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