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한다
2022-05-02 08:51:29 2022-05-02 08:51:29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공룡왕국이 전 세계에서 최초로 한국 개봉을 선택했다. 영화 역사를 바꾼 레전드 쥬라기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 블록버스터란 타이틀이 아깝지 않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수입ㅣ 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다음 달 개봉을 확정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얘기를 그린다.
 
지난 달 28일 오전 10시 한국 시간 기준으로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 소식을 전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북미 개봉일인 다음 달 10일보다 무려 9일 이상 빠르게 국내 관객들이 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영화는 1993년부터 이어진 쥬라기시리즈 마지막 작품이란 점에서 영화사적으로도 의미가 남다르다.
 
해외 유수 매체들은아시아의 영화 중심지 한국이 가장 먼저 쥬라기 신드롬을 만들게 될 것”, “쥬라기 시리즈 전편 및 마블 영화가 한국을 가장 먼저 선택한 이유는 한국이 그간 흥행으로 모두 증명했기 때문이다” “<기생충>, [오징어 게임] 콘텐츠 강국 한국에서 <쥬라기> 시리즈 마지막을 처음으로 만난다등으로 뉴스 헤드라인을 다루었다. 이와 함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지금이라도 한국 가고 싶다” “한국 영화팬들 진심 부럽다BTS도 가졌는데 쥬라기 마지막 작품도 가장 먼저 보다니!”라고 영화팬들이 폭발적 반응을 표했다.
 
전 세계 영화팬들이 한국 부심에 주목하는 최고 기대작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다음 달 1일 지방선거일인 임시공휴일에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