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추천영화)‘앰뷸런스’ 외 4편
2022-04-08 12:20:52 2022-04-08 12:20:5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신작 개봉 효과도 소용 없었다. 전체 관객 수치가 너무 떨어졌다. 볼 만한 영화가 없어서 영화관을 안 오는 게 아니다. 영화관 자체를 안가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 하루 평균 5만 수준으로 수치가 너무 떨어졌다. 코로나19 초기 하루 평균 1만 수준과 비교하면 분명 수치 상으론 더 낫다. 하지만 엔데믹이 심심치 않게 뉴스에서 보도되는 시점에서 영화관 사정이 별반 다르지 않게 굳어지는 분위기다. 여러 영업 제한은 물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영화관이 외면 받는 상황이 굳어지고 있다. 정부의 획기적인 정책 투입과 영화관 나아가 영화계 전체의 목소리를 들어 맞춤형 심폐소생 정책이 반드시 필요하다. (8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앰뷸런스
 
주연: 제이크 질렌할, 야히아 압둘 마틴 2, 에이사 곤잘레스
감독: 마이클 베이
개봉: 46
누적 관객 수: 28249
 
인생 역전을 위해 완벽한 범죄를 설계한 형 '대니'와 아내의 수술비를 마련해야만 하는 동생 '', 함께 자랐지만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온 두 형제는 각기 다른 목적을 위해 인생을 바꿀 위험한 계획에 뛰어들게 된다. 그러나 한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모든 계획이 틀어지게 된 두 형제는 구급대원 ''과 부상당한 경찰이 탑승한 앰뷸런스를 탈취해 LA 역사상 가장 위험한 질주를 하게 되는데.
 
토마토 추천평: 너무 화끈하다. 근데 마무리가 맹물이다.
토마토 별점: ★★★☆
 
 
모비우스
 
주연: 자레드 레토, 아드리아 아르호나, 자레드 해리스
감독: 다니엘 에스피노사
개봉: 3 30
누적 관객 수: 362997
 
희귀혈액병을 앓고 있는 생화학자모비우스’(자레드 레토)는 동료인마르틴’(아드리아 아르호나)과 함께 치료제 개발에 몰두한다. 흡혈 박쥐를 연구하던 중 마침내 치료제 개발에 성공한모비우스는 새 생명과 강력한 힘을 얻게 되지만, 동시에 흡혈을 하지 않고는 생명을 유지할 수 없게 된다. 그러던 중모비우스와 같은 병을 앓고 있던 그의 친구마일로’(맷 스미스)모비우스와 같은 힘을 얻게 되는데.
 
토마토 추천평: 이러면안티 히어로가 맞다
토마토 별점: ★★★☆
 
 
스텔라
 
주연: 손호준, 이규형, 허성태
감독: 권수경
개봉: 46
누적 관객 수: 19507
 
막다른 인생 제대로 한 번 달려본 적 없는 차량담보업계 에이스영배’(손호준). 보스서사장’(허성태)이 하룻밤 맡긴 슈퍼카가 절친동식’(이규형)과 함께 감쪽같이 사라지고 영배는 범인으로 몰려 서사장 일당에게 쫓기기 시작한다. 믿을 사람 하나 없고, 도망칠 곳도 없는 그의 앞에 나타난 건 바로 1987년식 오래된 자동차스텔라’. 최대 시속 50km, 남은 시간은 3시간. 유일한 희망인 스텔라와 함께 보스의 슈퍼카를 반드시 찾아야만 한다.
 
토마토 추천평: TV단막극 대본을 영화 시나리오로 착각하셨군요
토마토 별점: ★
 
 
수퍼 소닉2
 
주연: 제임스 마스던, 짐 캐리, 벤 슈와츠
감독: 제프 파울러
개봉: 46
누적 관객 수: 18646
 
도시의 악당들을 물리치며 바쁘게 지구를 지키고 있는 초특급 히어로소닉’. 버섯 행성으로 쫓겨나소닉에게 복수를 계획하던 천재 악당로보트닉은 엄청난 힘을 지닌 신비의 에메랄드를 차지해 세상을 지배할 야망을 꿈꾸며 지구로 돌아온다! 최강 파워로 업그레이드된로보트닉과 강력한 펀치 파워너클즈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던소닉은 하늘을 나는 꼬리를 가진 귀여운 파트너테일즈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게 되는데.
 
토마토 추천평: 짐 캐리가 있어서 다행이긴 하다만
토마토 별점: ★★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
 
주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클레어 포이, 올리비아 콜맨
감독: 월 샤프
개봉: 46
누적 관객 수: 1532
 
모든 동물이 행복해지길 바랐던 엉뚱한 천재 화가루이스’(베네딕트 컴버배치). 그림 말고는 모든 게 서툴렀던 그의 앞에 어느 날 운명 같은 사랑이 찾아온다. 그의 세상을 송두리째 바꿔 놓은 삶의 전부, ‘에밀리’(클레어 포이) 그리고 고양이피터’. 모두를 다정하게 끌어안을 가장 사랑스러운 로맨스가 온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