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하반기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10여종 출시
집 안에서 다양한 활동하는 ‘레이어드 홈’ 모듈형 가구
입력 : 2021-09-28 11:14:20 수정 : 2021-09-28 11:14:20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009240)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가구 신제품 10여종을 선보인다. 
 
한샘 하반기 거실 신제품 바흐 플루드 소파. 사진/한샘
 
한샘은 집에서 하는 활동이 다양한 ‘레이어드 홈(Layered Home)’ 추세에 맞춰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가구 배치를 여러 구성으로 바꿀 수 있는 모듈형 기능 제품을 출시했다. 또 휴식을 위한 최신 소재 등을 적용한 신제품을 준비했다. 
 
침실 신제품 ‘유로 부티크(Euro Boutique)’는 볼륨감 있는 세로형태 쿠션 디자인이 적용된 호텔형 침대다. 침대 양쪽에 연결하는 조명패널과 함께 완성도 있는 호텔형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유로 부티크 침대는 색상에 따라 2가지 소재로 구성되는데 크림 화이트 색상은 합성가죽, 그레이 색상은 발수, 방오 기능을 더한 세미 스웨이드 질감의 패브릭 소재다.
 
거실 신제품 소파 ‘바흐 플루드(Bach Plude)’와 ‘유로 포네(Euro Pone)’는 최근 거실에서 휴식과 취미활동, 재택근무 등 활동이 많아지는 점을 감안해 디자인됐다. 편안함과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 세트로 출시된 소파테이블, 스툴로 거실공간에서 다양한 소파 배치를 가능하게 하는 모듈형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유로 포네는 덕다운 충진재를 사용한 소파로, 푹신한 착석감과 넓은 좌방석으로 거실에서도 침대처럼 포근하게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 요구를 반영했다.
 
이 외에도 사선모양의 다릿발이 특징인 온라인 전용 식탁 신제품 ‘도노 어반 세라믹(Dono Urban Ceramic)’ 식탁과 한샘 대표 자녀방 브랜드 ‘샘키즈(SAMKIDS)’의 신제품 ‘샘키즈 마이룸(SAMKIDS MYROOM)’ 컬렉션 7종도 출시됐다.
 
한샘의 하반기 신제품들은 오프라인 한샘디자인파크, 대리점, 온라인 한샘몰 등에 순차적으로 전시·론칭된다.
 
함편 한샘은 외부 디자이너와 협업한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 신제품을 다음 달 ‘21년 가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