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임영웅 데뷔 5주년 “과분한 사랑, 다시금 느끼게 돼”
2021-08-09 08:51:47 2021-08-09 08:51:4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임영웅이 데뷔 5주년을 맞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8일 유튜브를 통해 임영웅의 편지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을 통해 임영웅은 콘서트의 연기와 취소의 반복에도 잊지 않고 공연장을 가득 메워 손을 흔들어 주시는 모습을 보며 제가 얼마나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는지 다시금 느끼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비록 여러분들의 환한 미소를 볼 수 없고 응원의 소리를 들을 수 없지만 별빛 같이 반짝이는 눈빛만으로도 설레고 행복했다눈물 훔치시는 모습, 손바닥이 터져라 쳐주시는 박수소리에 매 공연마다 눈물을 참아내느라 얼마나 애썼는지 모른다고 밝혔다.
 
또한 오랜만에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되니 참 많은 순간들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간다첫 단독콘서트를 열었던 순간부터 무려 4000명이 넘는 관객 앞에서 노래를 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까지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며 지금의 제가 서 있는 자리가 저 혼자 만든 것이 아닌 여러분들이 만들어주신 자리라는 걸 항상 잊지 않고 가슴 깊이 새기겠다고 했다.  
 
끝으로 코로나가 물러나고 저는 여러분들께 다가가고, 여러분들은 저와 함께 노래도 해주시며 맘놓고 소리도 지를 수 있는, 그런 당연했던 일상들이 돌아오는 그날이 오기만을 기다릴 뿐이라며 어느 무대라도 좋으니 우리 다시 만나 오래오래 마음 나누고 사랑합시다고 했다.
 
임영웅은 지난 201688미워요를 발매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했다.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서 전성기를 맞았다. 현재 임영웅은 TV조선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등에 출연 중이다.
 
임영웅 5주년. 사진/뉴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