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타워 오브제컬렉션 ‘카밍 그린’ 색상 출시
입력 : 2021-05-13 10:00:00 수정 : 2021-05-13 10:00:00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LG전자(066570)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새로운 색상의 오브제컬렉션 모델을 추가로 내놓으며 ‘휘센 타워’ 에어컨의 인기를 이어간다.
 
LG전자는 기존 카밍 베이지에 이어 카밍 그린 색상의 오브제컬렉션 모델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처음 선보인 휘센 타워는 지난달까지 LG 휘센 스탠드형 에어컨 판매량 가운데 3대 중 1대를 차지한다. LG전자는 최상위 럭셔리부터 프리미엄, 스페셜 등 디자인과 기능에 따라 휘센 타워 라인업을 지속 확대했다. 오브제컬렉션 색상인 카밍 베이지를 적용한 럭셔리와 프리미엄 모델은 지난달까지 휘센 타워 판매량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웨딩 스노우 색상의 실속형 LG 휘센 타워 스페셜 모델도 선보이기도 했다. 
 
LG전자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새로운 색상의 오브제컬렉션 모델을 추가로 내놓으며 ‘휘센 타워’ 에어컨의 인기를 이어간다. 모델들이 오브제컬렉션 색상이 적용된 LG 휘센 타워 에어컨을 소개하고 있다. 왼쪽부터 카밍 그린, 카밍 베이지. 사진/LG전자
 
휘센 타워는 직선과 원으로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에어컨의 디자인 철학에 LG 오브제컬렉션(LG Objet Collection)의 감성을 더해 어떤 거실에도 조화를 이룬다.
 
휘센 타워의 ‘와이드 케어 냉방’은 바람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하는 좌우 4개의 에어가드가 찬 바람을 벽 쪽으로 보내 사람에게 직접 바람이 닿는 것을 최소화하면서도 집 안 전체를 시원하게 유지해준다.
 
LG 휘센 타워의 5단계 청정관리 기능은 △극세필터를 알아서 청소하는 필터 클린봇 △필터에 붙을 수 있는 세균을 제거하는 항균 극세필터 △한국공기청정협회 CAC(Certification Air Conditioner) 인증 공기청정 △내부 습기를 말려주는 자동건조 △99.99% 자외선 발광다이오드(UV LED) 팬 살균 등 에어컨에서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단계별로 알아서 관리해줘 고객이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박준성 한국영업본부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휘센 타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LG 가전 팬덤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이달까지 휘센 타워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5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유라

반갑습니다. 산업1부 최유라 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