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실화탐사대’ 반박 “PD 연락처 차단”vs박수민 “반론 기회 안 줘”
2021-04-28 11:21:38 2021-04-28 11:21:3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제707특수임무단 박수민이 MBC 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측의 악의적 편집으로 자신의 명예가 실추됐다고 주장한 가운데 제작진이 이에 대해 반박을 했다.
 
실화탐사대측은 최소한의 반론 기회조차 부여되지 않았다는 박수민 측의 입장에 반박을 했다. 제작진은 제보를 받고 취재를 시작한 뒤 본인의 입장을 듣기 위해 연락을 취했지만 연락을 피하고 담당 PD 연락처를 차단했다고 주장을 했다.
 
또한 제보자들의 의견을 받아 방송을 제작하고 예고 등이 나갔다. 박수민 중사는 방송이 나가기 사흘 전 제작진에게 연락을 했다추가 취재할 내용이 있다면 하겠다. 일일이 반박하거나 입장을 내지는 않을 것이다고 입장을 전했다.
 
박수민은 지난 13일 개인적인 이유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하차를 했다. 이후 박수민은 MBC 교양 프로그램 실화탐사대‘A 중사의 특수한 사생활편 속 A중사로 지목돼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박수민 법률대리인은 26방영된 내용 중 상당 부분은 허위 및 왜곡된 사실과 악의적인 편집으로 구성돼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됐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박수민은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방송의 방영에 앞서 나에게 단 한번의 해명기회를 줬다면, 이렇게 방송이 되지 않았고 억울하지도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을 했다
 
실화탐사대.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