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경동나비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홈쇼핑 론칭
2020-12-11 10:05:36 2020-12-11 10:05:36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이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홈쇼핑서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홈쇼핑 방송은 오는 13일 오후 11시 50분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기고 제품 구매까지 이어진 소비자들에 한해 초미세 집진필터 2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집안 전체의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으며,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실내 공기청정 기능으로 생활공간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청정환기 기능으로 내부의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새로운 공기는 필터를 통해 깨끗하게 걸러 안으로 들여온다.
 
외부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냉난방 기기를 가동하며 환기할 경우 우려되는 에너지 손실 문제도 해결 가능하다. 에어모니터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실시간 실내 공기질을 시각화해 제공하는 것도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장점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통합공기질 상태에 따라 기기 스스로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자동운전’을 비롯해 ‘숙면모드’, ‘요리모드’ 등 다양한 일상 속에서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이번 방송을 기점으로 집안의 공기를 통째로 바꾸는 새로운 공기질 관리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사진/경동나비엔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