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 U+, '수고했어 U+곧 스물' 수험생 프로모션 선봬
방탄소년단·뉴이스트 등 연말콘서트 IPTV 시청권 제공
매장 방문 고객에 1억원 상당 즉석 당첨 이벤트
2020-12-04 11:19:50 2020-12-04 11:19:50
[뉴스토마토 배한님 기자] LG유플러스가 수능을 치른 수험생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4일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 고객(2000년 1월~2003년 2월생 대상)을 위해 '수고했어 U+ 곧 스물'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 고객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콘서트 시청권과 멤버십 혜택, 다양한 경품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는 먼저 오는 31일 열리는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뉴이스트 등 인기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연말 콘서트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를 LG유플러스의 인터넷(IP)TV인 U+ tv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1000명의 수험생은 U+ tv에서 콘서트를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13일까지au, U+tv 내 VOD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우선 선정할 계획이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도 오는 9일까지 스마트폰·태블릿을 구매하는 수험생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에어팟프로·갤럭시 버즈라이브·카카오 무선충전기 등 경품을 선물한다. 
 
U+멤버십을 이용하는 수험생 고객들은 간식 및 메이크업·패션 아이템과 전자제품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멤버스에서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랄라블라·던킨도너츠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능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U+멤버스 앱에서 접속할 수 있는 '특가몰'에서는 전자랜드 AirPods 40대 추첨, LG전자 유플러스패밀리샵 노트북 그램 특가 할인, 브리치 패션 아이템 60%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배한님 기자 bh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