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임정혁

(축구단신)축구팬이 선정하는 '팬타스틱 플레이어' 투표 外

2013-11-27 15:27

조회수 : 2,20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임정혁기자] 

(사진제공=프로축구연맹)
 
◇축구팬이 선정하는 '팬타스틱 플레이어' 투표

프로축구연맹은 팬들이 뽑는 최고의 선수인 '아디다스 올인 팬타스틱 플레이어' 투표가 다음달 1일 자정까지 진행된다고 27일 밝혔다.

투표는 K리그 홈페이지(kleague.com)와 페이스북(facebook.com/withkleague), 트위터(@kleague), '오늘의 K리그' 페이스북(facebook.com/todaykleague)에서 할 수 있다.

투표 대상은 K리그 클래식(1부)과 챌린지(2부)에 등록된 선수 모두를 후보로 하며 팬들은 자신이 추천하는 K리그 선수를 2순위까지 총 2명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팬에게는 추첨을 통해 축구화, PC용 피파축구게임, 2013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 초청장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수상자는 다음달 3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대전시티즌, 주주 초청 감사 행사

시민 프로축구단인 대전시티즌은 오는 30일 오후 2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전남드래곤즈와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3 마지막 홈경기에 구단 주주를 초청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대전시티즌 주주라면 누구나 동반 1인까지 홈경기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연간회원은 이날 경기 전 선수들과 그라운드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전은 남문광장에서 핫팩 2000개와 황금잉어빵 1000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선수단 팬 사인회도 열릴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티즌 홈페이지(dcf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대전시티즌)
  • 임정혁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