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조항조, 19일 ‘언택트 오디오 콘서트’ 진행
2020-09-18 10:43:08 2020-09-18 10:43:0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조항조가 언택트 오디오 콘서트를 연다.
 
조항조 측 관계자는 18일 뉴스토마토에 조항조가 19일 오후 7시 카카오TV ‘언택트 오디오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조항조의언택트 오디오 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대면 공연이 어려운 현재, 지친 대중을 위로하고 활력을 찾아주기 위해 마련된 공연으로 다른 언택트 콘서트와는 달리 듣는 콘서트로 약 120분 동안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남자라는 이유로’ ‘거짓말’ ‘사랑찾아 인생찾아등 조항조의 히트곡들을 명품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라이브 채팅창을 통해 신청곡을 받고,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앞서 조항조는 지난달 22언택트 오디오 콘서트프리뷰 공연을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프리뷰 공연에는 알리, DJ DOC 김창열, 추가열, 윤태규, 백미현, 이승훈, 우종민 등 후배 가수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었다.
 
코로나19로 인해 콘서트, 팬 사인회 등이 어려워진 시기다. 이에 언택트 콘서트, 영상통화 팬 사인회 등으로 팬과의 만남을 대체하고 있다. 온라인 콘서트가 유행을 하면서 플랫폼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비롯해 카카오TV, 틱톡 등 동영상 플랫폼마다 온라인 콘서트에 주력하고 있다. 코로나19가 만든 새로운 콘서트 문화가 어떤 식으로 정착이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항조 언택트 오디오 콘서트. 사진/우리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