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T 하반기 채용 서류 접수 14일 시작…'인택트 설명회' 도입
2020-09-14 09:07:05 2020-09-14 09:07:05
[뉴스토마토 김동현 기자] SK텔레콤(017670)은 올 하반기 일대일 '인택트(Interactive Untact) 채용 상담'을 도입한다.
 
SKT는 14일 하반기 정기 채용과 수시채용(직무경력 3년 미만의 지원자) 지원서 접수를 시작한다. 일대일 영상통화를 활용한 인택트 채용 상담으로 개별 지원자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온라인 채용설명회 'T-Career Cast'를 통해 담당 실무자가 채용 과정과 직무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인택트 채용 상담은 오는 22~24일 그룹영상통화 서비스 '미더스'를 통해 진행된다. 신청자는 관심 전형, 직무 등을 선택해 상담을 원하는 담당자와 시간을 신청한 후 안내에 따라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다.
 
SKT는 올 하반기 채용에 일대일 '인택트 상담'을 도입한다. 사진/SKT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오는 19일 SK그룹 채용 유튜브에서 진행된다. 지원자는 T-Career Cast에서 채용직무와 전형에 대한 담당자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설명회가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채팅과 댓글로 질문할 수 있다.
 
SKT 정기채용 지원서 접수는 오는 25일까지고, 수시채용은 다음달 2일까지다. 이정 SKT 기업문화센터 인재영입팀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지원자 안전을 고려하며, 지원자가 채용과 관련한 정보와 고민을 충분히 해결할 수 있게 인택트 채용 상담과 T-Career Cast를 준비했다"며 "지원자가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SKT의 인재 영입 프로세스뿐만 아니라 구성원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는 SKT 문화도 함께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esc@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