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탈모관리 전문브랜드 '탈모랩' 출범
탈모 완화 제품 '프로바이오틱 두피케어샴푸' 출시
입력 : 2020-07-30 16:47:18 수정 : 2020-07-30 16:47:18
[뉴스토마토 정기종 기자] 일동제약(249420)은 다음달 1일 탈모 관리 전문 브랜드 '탈모랩(TALMO LAB)'을 정식 출범하고 관련 제품 출시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탈모랩은 모발 및 두피 건강에 좋은 성분과 기능,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 등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탈모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두피 문제에 착안, 두피 및 모공의 청결 관리에 초점을 두고 브랜드 콘셉트를 설정했다.
 
일동제약은 신제품 '프로바이오틱 스칼프(두피) 케어 샴푸'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을 일동몰 등의 온라인마켓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바이오틱 두피 케어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으로 허가 받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기능성 성분을 비롯해 모발 및 두피 건강을 돕는 특허 받은 생약 추출물, 호두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또 자사 '퍼스트랩 시리즈' 등 기존의 코스메슈티컬 제품 개발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활용해 피부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발효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파마나 염색 등 모발 미용, 기름진 식생활, 흡연, 생활 속 유해물질 등 두피 건강에 좋지 않은 요인에 노출되는 경우가 늘고 있다"라며 "샴푸 등 적절한 제품 사용을 통해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브랜드 론칭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일동몰 등 판매 채널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일동제약 탈모랩의 '프로바이오틱 두피케어샴푸'. 사진/일동제약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기종

궁금한게 많아, 알리고픈 것도 많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