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영혼수선공’ 신하균X정소민 포스터, 노을 진 바닷가 영혼의 왈츠
‘영혼수선공’ 신하균X정소민, 인생의 즐거움을 찾는 방법
2020-04-27 10:35:31 2020-04-27 10:35:3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 신하균과 정소민의 몸과 마음을 활짝 피게 만드는영혼의 왈츠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5 6일 수요일 밤 첫 방송될 예정인 영혼수선공측은 427일 신하균과 정소민의 아름다운영혼의 왈츠현장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혼 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 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드라마 쩐의 전쟁’,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 1’ 이향희 작가와 드라마 브레인’, ‘공부의 신’, ‘내 딸 서영이유현기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신하균과 정소민은 보랏빛에서 금빛으로 퍼지는 바다 위 노을과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수채화를 떠오르게 만든다.
 
극 중 정신과 의사 이시준으로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신하균은 의사 가운 대신 트렌치코트를 입고 낭만적인 젠틀맨으로 변신했다. 신하균이 정소민의 손을 잡고 그녀에게 눈을 고정한 채 춤을 에스코트하는 모습은영혼수선공속 그의 따뜻하고 포근한 시선을 예고한다.
 
뮤지컬 배우 한우주로 천의 얼굴을 보여줄 정소민은 순백의 여신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비가 훨훨 나는 듯 나풀거리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춤을 추는 그의 몸짓은 노을 지는 바닷가를 화려한 뮤지컬 무대로 만든다. 신하균에게 한 손을 맡긴 정소민은 한 마리의 아기 새 같은 러블리함과 아름다운 여신의 우아함을 동시에 발산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포스터에 적힌인생도 춤추듯 즐겁게라는 문구처럼 두 사람은 다양한 색으로 물든 바다 앞에서영혼의 왈츠를 추며 온전히 자신의 시간을 즐기고 있다. 이들처럼영혼수선공은 시청자에게 누구도 쉽게 설명할 수 없는 일상의 상처를 함께 치유하며 인생의 즐거움 찾는 시간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혼수선공’ 측은일상의 힘듦과 어려움 속에서 인생의 즐거움을 찾는 방법들을영혼수선공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라며이시준, 한우주가 서로의 스텝을 맞추며 영혼을 치유해 가는 과정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혼수선공은 오는 5 6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영혼수선공’ 신하균X정소민. 사진/몬스터 유니온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