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추천영화)‘건즈 아킴포’ 외 4편
2020-04-17 16:28:50 2020-04-17 16:28:50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3월 한 달, 그리고 4월도 중순이 넘어갔다. 하지만 극장가 사정은 전혀 회복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달 말부터 신작 영화들이 개봉 준비를 하고 있다. 그 전까지는 관객이 사라진 극장가의 현실은 계속될 전망이다. 현실적으로 영화 한 편당 하루 2000명 이상을 동원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요즘이다. 4월 초 하루 1만 명 수준으로 추락한 관객 숫자가 그래도 중순이 넘어가면서 회복됐다고 하지만 수치적으로 회복이란 단어를 쓰기엔 너무 모자란 현실이다. 박스오피스 순위가 무의미해진 요즘의 현실이 언제까지 계속될지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해법은 2~3월 개봉 예정에서 연기로 전환했던 여러 기대작들이 하루 빨리 극장가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 뿐이다. (17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건즈 아킴보
 
주연: 다니엘 레드클리프, 시마라 위빙, 네드 데네히
감독: 제이슨 레이 하우덴
개봉: 4 15
누적 관객 수: 8919
 
낮엔 평범한 직장인, 밤엔 키보드 워리어마일즈손가락 한번 잘못 놀렸다가 살인 미션을 받아버렸다. 진짜 목숨을 걸고 싸우는 신개념 게임스키즘자고 일어나니 양손에는 권총이 박히고 게임에 강제 접속이 되어버리면서 전 세계인들의 관람이 시작된다. 설상가상 그의 상대는 오억전오억승을 자랑하는 이 구역의 미친X 킬링 플레이어닉스’. 누구 하나 죽을 때까지 끝나지 않는 이 지독한 게임 과연마일즈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
 
토마토 추천평: 스타일은 확실하다
토마토 별점: ★★
 
 
서치 아웃
 
주연: 김성철, 이시언, 허가윤
감독: 곽정
개봉: 4 15
누적 관객 수: 7494
 
“당신의 삶은 어떤 의미인가요?” SNS 메시지가 도착한 후, 죽음이 시작되었다. 경찰 준비생성민’(이시언)과 취준생준혁’(김성철)은 같은 고시원에 살던 소녀의 자살 사건에 의혹을 품게 되고, 흥신소 해커누리’(허가윤) SNS 계정을 추적하게 된다. 의협심에 시작한 수사가 걷잡을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하고, ‘준혁’, ‘성민’, ‘누리세 사람도 SNS 범죄의 표적이 되고 마는데.
 
토마토 추천평: 요즘이라 섬뜩했을 뿐이다
토마토 별점: ★
 
 
라라랜드
 
주연: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존 레전드
감독: 데이미언 셔젤
개봉: 325(재개봉)
누적 관객 수: 3647351
 
황홀한 사랑, 순수한 희망, 격렬한 열정. 이 곳에서 모든 감정이 폭발한다.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라라랜드’. 재즈 피아니스트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미아’(엠마 스톤),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난 두 사람은 미완성인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기 시작한다.
 
토마토 추천평: 웃고 사랑하고 슬프고
토마토 별점: ★★★
 
 
1917
 
주연: 조지 맥케이, 딘 찰스 채프먼, 콜린 퍼스
감독: 샘 멘데스
개봉: 2 19
누적 관객 수: 77735
 
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17. 독일군에 의해 모든 통신망이 파괴된 상황 속에서 영국군 병사 '스코필드'(조지 맥케이) '블레이크'(-찰스 채프먼)에게 하나의 미션이 주어졌다. 함정에 빠진 영국군 부대의 수장 '매켄지' 중령(베네딕트 컴버배치)에게 '에린무어' 장군(콜린 퍼스)의 공격 중지 명령을 전하는 것. 둘은 1600명의 아군과 '블레이크'의 형(리차드 매든)을 구하기 위해 전쟁터 한복판을 가로지르며 사투를 이어가는데.
 
토마토 추천평: 이게 바로체험적 관람
토마토 별점: ★★★★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주연: 조엘 킨나만, 클라이브 오웬, 로자먼드 파이크
감독: 안드레아 디 스테파노
개봉: 415
누적 관객 수: 3986
 
각자 조직을 위해서만 움직이는 FBI, 경찰, 마약 카르텔. 권력자들의 전쟁 속에서 반드시 살아남아 가족을 지켜야 하는 비밀정보원. 세력을 확장하고 감옥에서 마약 독점을 꿈꾸는 마약 카르텔, 수 년간 마약 카르텔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비밀작전을 벌여 온 FBI, 마약 잠입 수사 중 발생한 동료의 죽음을 쫓는 경찰. 자신의 이익과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세 조직 속, FBI의 비밀정보원코슬로는 이들에게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매 순간 적과 아군을 선택해야 한다.
 
토마토 추천평: 잠을 이루지 못하는 당신에게 강추
토마토 별점: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병호 공동체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