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2회 추가 편성 확정 ‘더 로맨스’, 웹드라마 풀버전 방송
2020-03-31 10:09:22 2020-03-31 10:09:2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JTBC 예능프로그램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더 로맨스’)2회 추가 편성을 확정했다.
 
331더 로맨스측은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웹드라마 TV 방영이 확정돼 2회가 추가 편성 됐다고 밝혔다
 
‘더 로맨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로맨스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과정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첫 회부터 가슴 설레는 로맨스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14년 우정으로 의기투합한 김지석과 유인영의 여사친, 남사친의 케미와 새로운 사람과 낯선 작업을 하는 과정에서 오는 설렘과 기대감, 두려움 등의 감정을 가감 없이 보여준 강한나와 정제원의 케미가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또 김지석과 유인영의 아이디어에서 탄생한 웹드라마타이밍과 강한나와 정제원이 완성한너의 마음은 음소거’ 1회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작진은스타들이 직접 집필한 웹드라마라는 점과 독특한 소재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추가 편성된 2회에서는 웹드라마를 풀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 로맨스‘ 7회는 오는 4 5일 오전 9 30 JTBC를 통해 방송되고, 4부작 웹드라마타이밍너의 마음은 음소거는 매주 월요일 오후 7더 로맨스 웹드라마공식 네이버 TV 및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더 로맨스’ 2회 추가 편성. 사진/NAK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