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부럽지’ 최송현, 남사친 전현무 등판 ‘남사친’VS‘찐남친’ 첫 만남
‘부럽지’ 이지애·오정연 “최송현 남친, 전현무에 탈탈 털릴 것 같아”
2020-03-30 17:47:15 2020-03-30 17:47:1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 최송현의 유일한..(남자 사람 친구)’ 전현무가 등판한다.
 
330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부럽지에서는 전 KBS 아나운서 32기 최송현, 전현무, 이지애, 오정연프리 어벤져스완전체의 동기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프리랜서 선언 후 첫 동기 모임을 MBC ‘부럽지를 통해 하게 된 네 사람은 서로를 보자마자 반가워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특히 전현무는왜 우리 동기 모임을 MBC에서 하냐고~”라며 머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최송현은 이번 모임을 통해 남자친구 이재한을 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최송현은 이재한에게처음으로 남..친으로 생각한 유일한 사람이라고 전현무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해찐남친이재한과남사친전현무의 첫 만남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전현무는 이들 사이에서는 일명현무 아빠라고 불릴 만큼 같은 동기임에도 많은 도움을 줬던 장본인이다. 전현무를 만나기 전 이지애와 오정연은 이재한이전현무에게 탈탈 털릴 것 같다라며 걱정까지 했다.
 
모임 중 최송현과 이재한의 전화 통화에서올마쿠움체기습 공격(?)을 당한 전현무는 깜짝 놀라며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실제 최송현, 이재한 커플을 봤을 때 반응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최송현의찐남친이재한과 그녀의유일한 남사친전현무의 첫 만남 순간은 어떨지는 3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러우면 지는 거다 최송현 전현무. 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