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헤이지니, 방부제 동안 미모 비결은
‘당나귀 귀’ 헤이지니, 깜놀 소품 제작 노하우 공개
입력 : 2020-03-29 15:14:57 수정 : 2020-03-29 15:14:5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어린이 대통령 헤이지니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동안 유지 비결을 공개한다.
 
32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당나귀 귀’)에서는 아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어왔던 헤이지니의 소품 제작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헤이지니는 직원들과 함께 다가오는 식목일을 맞아 아이들을 즐겁게 해 줄 달달한 열매가 열리는 신기한 화분 제작에 열정을 쏟았다. 특히 나무에 매달려 있는 알록달록한 열매들은 모두 젤리, 마시멜로, 머랭으로 만들어져 있어 실제로 먹을 수 있다.
 
평소 헤이지니는없으면 만든다는 것을 모토로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없는 소품들은 모두 직접 제작해 왔다며 거대 블록 및 지렁이 젤리의 놀라운 제작 비하인드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숙은그래서 지니 원장님이 안 늙나 보다며 눈빛을 번뜩이는가 하면, 전현무도 “OO이 피부 관리 비법이었어요?”라며 놀라워했다. 과연 MC들이 헤이지니의 방부제 꿀피부 유지 비결로 지목한 것은 무엇일지 이날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키즈 콘텐츠 중 하나인 젤리 먹기에 도전한 보스들의 스윗한 리액션도 공개된다. 컵까지 먹을 수 있도록 전부 젤리로 만들어진 신기방기한 소품이 등장한 가운데 각자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우는 ‘ASMR’에 도전했다.
 
하지만 양치승이 먹는 모습을 지켜보던 전현무는어떻게 저것도 걸뱅이 같이 먹냐며 너털 웃음을 터뜨려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MC들이 지목한 헤이지니의 꿀피부 비결과 33색 보스들의 달달한 리액션은 29일 오후 5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헤이지니. 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