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홍준표 "황교안, TV화면에 안나오는 게 우리당 승리 첩경"
'황교안 무소속 출마 비판' 발언 지적…"입 다물고 종로 선거 집중하라"
2020-03-16 10:40:11 2020-03-16 10:40:11
[뉴스토마토 박주용 기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16일 자신의 무소속 출마를 비판한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를 겨냥해 "그대가 TV화면에 안 나오는 것이 우리당 승리의 첩경"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그대의 정치력, 갈팡질팡 리더십을 보고 투표할 국민은 아무도 없다. 국민은 반문재인 투표를 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참 가관이다. 협량정치, 쫄보 정치를 하면서 총선 승리보다는 당내 경쟁자 쳐내기에만 급급했던 그대가 과연 이런 말을 할 수가 있느냐"며 "(황 대표는)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을 텐데. 입 다물고 종로 선거에나 집중하라"고 비난했다.
 
앞서 황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원회의에서 "일부 책임 있는 분들이 당 결정에 불복하면서 자유민주 대열에서 이탈하고 있는데 이는 총선 승리를 염원하는 국민 명령에 대한 불복"이라며 "지역을 수시로 옮기며 억지로 명분을 찾는 모습은 우리당의 위선을 떨어뜨리고 정치 불신만 더 키운다"고 언급한 바 있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지난달 20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미래통합당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면접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박주용 기자 rukaoa@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