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교원그룹, 통합 화상관리 서비스 플랫폼 ‘스마트 화상랜드’ 론칭
온라인 화상 교육서비스 강화…학습 동기 부여하고 참여·집중도 높여
2020-02-26 10:25:56 2020-02-26 10:25:56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교원그룹은 교원에듀의 화상 관리 서비스를 한 곳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통합 화상관리 서비스 플랫폼 ‘스마트 화상랜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스마트 화상랜드’는 교원에듀의 에듀테크 대표 브랜드들의 화상 서비스를 통합 APP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다. 스마트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 REDPEN AI  수학, 도요새잉글리시·중국어의 학습자들은 스마트 화상랜드를 통해 통합 화상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다. 
 
스마트 화상랜드는 화상 학습의 참여도를 높이고, 몰입도를 높임으로써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수업 전에 9가지 두뇌개발 미션을 통해 아이들의 흥미를 가지고 화상 수업에 참여하도록 이끈다. 수업 후에는 각 과목과 연계된 마무리 학습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 학습할 때마다 보상으로 쌓이는 크리(온라인 학습 포인트)를 이용해 36종의 캐릭터와 50종의 건물로 나만의 아일랜드를 꾸며볼 수 있다.
 
스마트 화상랜드 포스터. 사진/교원그룹
 
REDPEN AI 수학의 경우 이공계 전공자 출신의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하며, 도요새잉글리시·중국어는 유아영어지도사 과정 이수자는 물론 원어민 선생님들이 화상 수업을 진행, 영역별 전문 선생님들이 수준별 1:1 수업을 진행한다.
 
스마트 화상랜드는 교원에듀의 화상 관리 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교원의 ALL&G 플랫폼을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스케줄대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우리 아이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우수한 방문 학습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 화상 서비스의 통합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마트 화상랜드’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교사진과 재미있는 미션활동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