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수납걱정 해결하는 ‘모딜리 시리즈’ 출시
모딜리 시리즈로 컨셉트별 5개 공간 선보여
입력 : 2020-01-22 16:19:31 수정 : 2020-01-22 16:19:31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인 ‘한샘몰’에 거실, 침실공간의 물건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가구 ‘모딜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샘몰의 수납 전문 가구 ‘모딜리 시리즈’는 TV를 올려놓을 수 있는 ‘거실장 모듈’과 일반형, 하부서랍장형의 ‘책장 모듈’로 구성됐다.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LPM 소재를 사용했고, 자연스러운 우드 텍스처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했으며 표면 내구성도 높였다.
 
한샘 '모딜리 시리즈' 가구 배치 모습. 사진/한샘
 
한샘은 모딜리 시리즈를 통해 인테리어 고민을 덜 수 있도록 컨셉트별 공간도 제안한다. 공간은 △신혼부부를 위한 거실 △창의성이 솟구치는 디자인스튜디오 △TV없는 거실 아뜰리에 △낭만 가득 아늑한 침실 △싱글을 위한 거실 등 총 5가지로 구성했다.
 
‘신혼부부를 위한 거실’은 거실 창가에 ‘모딜리 낮은 책장’을 길게 배치했다. 시야를 가리지 않고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소품을 올릴 수 있는 등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창의성이 솟구치는 디자인스튜디오’는 홈오피스 공간을 꾸밀 때 ‘모딜리 3단, 5단 책장’을 믹스매치해 공간의 단조로움을 최소화했고, ‘모딜리 책장’의 32cm의 깊은 간격으로 LP나 잡지 등 큰 사이즈의 수납물도 보관 가능하게 연출했다.
 
‘TV없는 거실 아뜰리에’는 거실에 TV를 없애고 취미활동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낭만 가득 아늑한 침실’ 공간은 ‘모딜리 거실장 세트’를 침실 창가에 배치해 물건을 올려둘 수 있게 만들었다.
 
한샘 '모딜리 시리즈' 가구 배치 모습. 사진/한샘
 
마지막으로 ‘싱글을 위한 거실’은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1인가구를 위해 여행, 사진찍기 등 혼자만의 취미 공간을 ‘모딜리 거실장’과 ‘모딜리 서랍 2단책장’으로 꾸몄다.
 
한샘 관계자는 “집 인테리어를 꾸밀 때 모딜리 시리즈 가구를 통해 어느 공간에서도 수납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구성 가능하다”며 “출시에 맞춰 한샘몰에서 모듈별 최대 20% 할인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샘 '모딜리 시리즈' 가구 배치 모습. 사진/한샘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준형

안녕하세요. 박준형입니다. 중소기업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