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추운 날씨 녹이는 든든한 간편식
매일유업, 1인가구 위한 ‘스프 선물세트' 출시
입력 : 2020-01-16 06:00:00 수정 : 2020-01-16 06:00:00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매일유업은 설을 앞두고 '상하목장 슬로우치킨 스프'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 3종 선물세트 제품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는 추운 날씨에 든든하게 먹는 간편식이다. 매일유업은 1인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양송이크림스프 등 3종으로 구성한 간편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는 따로 조리할 필요 없이 개봉 후 포장 형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40초만 데우면 된다. 실온보관으로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 보존료 무첨가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특히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는 원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건조하지 않은 원물을 사용했다. 풍부한 유크림과 리코타 자연치즈를 더해 부드러운 풍미도 특징이다. 농도를 부드럽게 맞춰 숟가락이 없이 컵에 부어 마실 수도 있다.
 
양송이크림스프는 양송이에 향이 진한 표고를 더해 버섯 본연의 맛이 풍부하게 살아있는 제품이다. ‘단호박크림스프는 부드러운 단호박 페이스트에 고구마를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클램차우더스프는 양파와 샐러리로 우려낸 육수에 홍합 등 조개류 맛을 더하고, 화이트 와인으로 깔끔한 맛을 살렸다. 특히 통조갯살을 넣어 씹는 맛과 감칠맛의 풍미가 두드러진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는 원재료 선정부터 조리 과정까지 홈메이드 가정식과 같이 시간과 정성을 담아 고객들이 맛과 편의성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식 제품”이라며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출출한 오후 간식이나 야식으로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