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가을 이사·혼수 대전)현대리바트, '이사철 맞이' 10월 정기 세일 진행
입력 : 2019-10-18 07:00:00 수정 : 2019-10-18 07:00:00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현대리바트는 가을 이사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31일까지 10월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는 전국 리바트 스타일샵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진행한다. 침실·소파·식탁 등 50여종의 상품을 정상 판매가 대비 10~25%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엘로이 3단 서랍장, 뉴라비나 리클라니어 4인 소파(홈바형), 프리타 식탁, 모듈플러스 800 2단 플랩장 등이 있다. 
 
현대리바트 뉴라비나 리클라이너(홈바형). 사진/현대리바트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홈퍼니싱 기업 '윌리엄스 소노마'사의 인기 제품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웨스트엘름 무릎담요를 증정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터리반 이불커버 세트(이불커버 1장, 베개커버 2장)를 제공한다. 8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터리반 러그를 증정한다. 
 
현대리바트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 '리바트몰'에서 웨딩 가구 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 사진/리바트몰 캡처
 
혼수 장만 고객을 대상으로는 온라인 상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리바트몰'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전용 브랜드 '리바트 온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가구 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동안 리바트몰은 고객들에게 '리바트 온라인'의 침대·매트리스·화장대 등 침실가구를 구매할 경우 상품 금액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에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를 인증하고 웨딩 등급을 발급받은 고객들에게는 3% 추가 할인 쿠폰(1장)을 제공한다. 이들 중 구매 금액이 가장 큰 고객 1명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