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렛잇고’ 신드롬→‘겨울왕국2’ 숨겨진 세상 ‘제2의 신드롬’ 예약
2019-10-01 11:14:55 2019-10-01 11:14:55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11월 개봉 소식만으로도 전 세계를 들썩이게 한 2019년 최고 기대작 겨울왕국 2’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얘기를 그린 작품으로, 모두가 손꼽아 기다려 온 주제곡을 만날 수 있는 숨겨진 세상뮤직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전편 겨울왕국속 엘사 주제곡 ‘Let It Go’ 신드롬을 이을 겨울왕국 2’ 주제곡숨겨진 세상뮤직 예고편은 ‘Let It Go’ 2014년 제8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을 거머쥔 작곡 및 작사가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와 로버트 로페즈가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다시 조우해 만들었다.
 
‘Let It Go’와 마찬가지로숨겨진 세상역시 엘사의 주제곡으로, 전편에 이어 겨울왕국 2’에서도 엘사 목소리를 연기한 이디나 멘젤이 직접숨겨진 세상을 불러 엘사의 감정과 얘기를 한층 풍성하게 전할 뿐 아니라 전 세계인의 귀를 감미로운 음색으로 물들인다. 또한 엘사가 자신을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를 따라 펼쳐지는 황홀한 영상미는 보는 이들을 환상적인 마법의 세계로 이끈다. 이렇듯 뮤직 예고편이 선사하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명곡의 향연은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전편 겨울왕국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스토리, 스케일, 음악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같은 날 미국에선 겨울왕국 2’ 주제곡 숨겨진 세상을 선사할 가수로 빌보드 차트를 휩쓸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락 밴드패닉! 앳 더 디스코(Panic! at the Disco)’의 브랜든 유리를 지목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엘사의 주제곡을 남성 아티스트가 부른다는 소식은 관객들에게 신선함과 궁금증을 자아내며, ‘겨울왕국 2’ 주제곡을 노래할 국내 아티스트를 향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주제곡숨겨진 세상을 공개해 다시 한번 전 세계에 겨울왕국신드롬을 일으킬 것을 예고한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